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코인 가입해야하는 이유와 입금, 거래방법 소개


가상화폐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

요즘 가상화폐 규제책때문에 엄청난 하락이 있었는데, 사람들은 투기판에 늦게 참여한 사람들에게 비아냥의 말을 주로 하고 있다. 그동안 돈벌었던 일부 사람들이 대단히 배가 아팠나보다. 주식과 암호화폐를 비교하면서 설전을 벌이고 그 와중에 정치적인 선동질을하는 개XX들이 설쳐대기도 한다. 

어쨋든 이런 험악한 분위기에 신규 가입조차 되지 않는 상황에서 해외 거래소에라도 가입해보려는 사람들과 해외 거래소로 도망쳐서 한국 리스크를 피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하고싶어도 할수 없는 거래

해외 거래소라고 해도 요즘 신규가입이 많이 막혀 있다. 바이낸스 거래소가 아주 좋았는데 최근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면서 신규가입을 제한하고 있다.

그래서 쿠코인이라는 신생 거래소가 급부상하고 있는 중이다. 해외 거래소 도피를 위해 한곳만 가입해놓는 것은 좋지 않다. 거래소 해킹 사태등을 보면 거래소 자체도 매우 위험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쿠코인 거래소 가입방법

쿠코인 거래소는 바이낸스를 가입해봤다면 어려울게 없이 가입할 수 있다. 동일하게 이메일과 복잡한 비밀번호 하나를 넣어주면, 인증 이메일이 날아오고 이메일인증을 완료하면 1차 가입이 된다.

그 뒤에는 구글 OTP 앱을 실행해서 QR 코드를 찍어주고  OTP 비밀번호를 넣어주면 2단계 인증까지 끝난다.


쿠코인 입금

가입방법은 그다지 어려울게 없다. 바이낸스와 마찬가지로 카드나 송금을 통해 초기 코인을 구입할수는 없다. 최근 카드 구매도 막는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것을 보니 카드결제로 초기 시드코인을 만드는 것도 어렵다. 

결국 국내 계좌를 가지고 있는 코인 참여자들만 해외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등 쿠코인에서 지원하는 속도 빠른 코인을 이용해서 전송하면 된다.

쿠코인 특징

바이낸스도 여러가지 코인을 상장해서 거래하고 있지만 쿠코인은 중국계의 신규 코인을 더욱 다양하게 상장시키고 있다. 쿠코인에서 상장하고 하나하나 다른 거래소로 상장을 옮겨 가면서 상승폭을 키우는 경향이 있어 요즘 많은 사람들이 바이낸스 뿐 아니라 쿠코인에 가입하고 있다.

만일 신규 코인들을 빠르게 접하고 매매하고 싶다면 쿠코인에 가입하자. 

지금 쿠코인 가입하기 : https://www.kuco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