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유플러스 컴퓨터 무료문자 보내기 하는 곳


무료문자 서비스

스마트폰 요금제는 대부분 무료로 문자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런데 단체로 문자를 보내려고 하다보면 스마트폰으로 장문의 내용을 작성하거나 홈페이지 url 을 써넣는 등의 작업을 하기가 너무 어렵다.

반면에 컴퓨터로 이런 작업을 하면 복사 붙어넣기를 통해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이모티콘이나 문자로 만드는 재미있는 모양도 간단하게 넣을 수 있다. 이전 피쳐폰일때에는 완전 불가능한 지경이었으나 스마트폰으로 오면서 어느정도 해결이 되긴 했지만 여전히 어렵다.

이런 이유 때문에 대량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들이 많이 나와 있고 다들 이용을 하고 있다. 아이러니한게 문자는 무료인데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면 문자 발송비용을 지불해야한다.

그래서 무료 문자 서비스를 많이들 찾는데 통신사별로 각각 무료 문자를 일부 제공하고 있다. 어느곳은 100통 어느곳은 50통 이런식으로 다양한데 이 문자보내기 위치까지 가는게 어렵다. 바로 링클르 걸어드릴테니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lg 컴퓨터로 무료문자 보내기

lg 유플러스는 단문메시지 50통을 제공하고 mms 를 보내려면 50통을 기준으로 sms 에서 mms 로 변환을 해야한다. 장문의 메시지는 25통만 보낼 수 있는 것이다. 다른 서비스 제공하는 것에 비해 짜게 제공해서 좀 그렇긴하다.

링크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pi/msmg/msms/RetrieveCpMsgMsSnd.hpi?mid=12219

찾아들어가는 순서는 아래와 같다.

개인>상품 서비스>모바일 서비스 보기>모바일 부가서비스>통화/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