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라곤 언더씽크 정수기 직접 구매후기


이것은 직접 구매 리얼

아파트 이사와서 인테리어 싹 하고 하나 빼놓고 안한게 바로 정수기였다. 3달 넘게 생수를 사다먹었더니 남자가 생수 계속 사다 날아야하고 생각보다 비용도 생수 12리터짜리 사는데 6000원 이상이어서 비쌌다.

정수기를 렌탈을 할까 직접 살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쉽게 결정을 못내리겠더라. 이전에는 12000원 내고 언더씽크 정수기를 썻는데 편하긴했지만 뭔가 좀 부족한 느낌이었다. 그렇다고 브랜드 정수기 쓰자니 별것도 없는데 가격만 비싼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언더씽크를 하나 살까 생수 큼지막한거 쓸수있는 냉온수기를 살까 고민하던 차에 빨리 사양겠다 싶어서 언더싱크정수기를 찾았다. 좀 좋은걸루다가 있고 필터 가는것도 좀 쉽고 그러면 쓸만할거 같아서.

그러다 이 파라곤 정수기를 찾았는데 일단 상세페이지가 잘되어 있고 미제였기 때문에 믿고 사기로 했다. 1년에 필터 한번 가는 것도 괜찮았다 매달 한번씩 갈아야하는건 좀...

여튼 기사분 약속잡고 큰 문제없이 설치했다. 설치 시간은 한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다 설치하고 나니 물도 콸콸 잘나오고 (이전 직수형애 비해 4배는 되는 강력함) 디자인도 이전 것보다 좋았다. 직수형 정수기로 좀 믿을만한거 사고 싶으면 방법없다. 조금 비싼거 사야지 뭐. 

파라곤 정수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