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제는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이 대세다. 이마트 에어컨


어르신 댁에 에어컨이 없어 고민이었다. 올해는 에어컨을 하나 꼭 추가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이었는데 설치하는 에어컨에 대해서는 거부감이 있으셔서 다른 방법이 없는지 생각을 했다.

우연히 검색을 하던중 가정용으로 사용가능한 이동식 에어컨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처음엔 냉풍기를 살까 고민도 했었으나 잘해야 선풍기보다 나은 정도인 냉풍기를 선택할순 없었다.

그런데 이동식 에어컨은 대형에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집에서 쓸만한 것이 있었다. 종류도 다양 ,브랜드도 다양해서 고르기가 굉장히 애매했다. 아마도 여러분들도 그럴것이라 생각한다. 이게 소리는 얼마나 큰지, 그리고 어느정도 제품 성능이 좋은지 가격은 얼마인지 궁금할 것이다.

나도 그런점이 궁금해서 온라인으로 덜컥 살수가 없었다. 그래서 마트들에 전화를 해본결과 실제 판매하고 있는 이마트 매장을 찾을 수 있었다.

실제로 이 제품을 보고 소리를 들어보고 냉방이 내풍이 아닌 실제 에어컨과 동일한가 확인을 해봤다. 일단 냉풍기처럼 실외로 더운바람을 빼내는 통기구가 있다는 것은 알아둬야한다. 그냥 선풍기처럼 되어 있지는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성능은 훌륭하게 에어컨과 동일하다. 다만 소음은 일반 벽걸이형 에어컨보다는 2~3배 큰것을 감안해야한다. 이유는 실외기가 없이 내부에서 돌리기 때문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루컴즈 제품은 가격에 걸맞게 좋은 성능과 소음 수준을 보인다고 생각한다.

집가까운 곳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다면 구매하시고 없으면 온라인 구매하시면 될것 같다.

루컴즈 이동식 에어컨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