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동 줄 수 있는 신박한 남자친구 50일 선물


요즘은 사귀고 나서 서로에게 마음을 주고 가까워지기까지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것 같다. 예전 같으면 만나기도 어렵고 연락하기도 쉽지 않았을텐데 휴대전화에 영상통화에 sns에 상대방의 성향이나 관심사를 쉽게 아는 만큼 빨리 가까워 지는 것 같다.

그래서 선물을 하는데 있어서도, 연애를 시작한 날짜를 매기는데 있어서도 굉장히 빠른 모습을 보여준다. 100일까지도 갈거 없이 50일만 되어도 선물을 서로 하고 기념일로 챙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자 그러면 걱정이된다. 과연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까? 여자 친구에 게 주는 선물도 있겠지만 남자친구에게는 과연 어떤 50일 선물을 주면 좋을지 리스트를 한번 정리해 봤다.

1. 선물은 무슨 그냥 맛있는거나 먹으면서 보내라. 그렇다. 먹는게 남는거다. 맛집을 가라. 건강식을 먹어라.

2. 정성을 보여주고자한다면 직접 무엇인가를 만들어주는것이 좋다. 쿠키와 같은 간단한 음식으로 어필을 해도 되고, 손재주가 있다면 지갑? 목도리 장갑 이런 것들을 만들어줘도 되지 않을까? 물론 귀찮다.

3. 향수다. 남자들은 향수를 잘 안뿌리고 다닌다. 아.. 나만 안뿌리는건가? 다 뿌리나.? 어쨋든 내남자에게서는 내가 좋아하는 향기만 나도록 하고 싶다. 그렇다면 향수를 사주고 뿌려줘라.

4. 전자제품의 액세서리를 사주는 것도 괜찮다. 에어팟을 혹시 쓰고있는가? 그렇다면 케이스로 퉁쳐보자. 50일인데 고액 들이는 것도 부담스러울 수 있다. 편지도 하나 넣어주자.

5. 커플액자를 선물해보자.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자 그냥 막 5가지 정도를 써봤다. 개인적으로는 5번이 제일 비추다. 나머지는 뭘해도 중간은 가지 않을까? 여러분의 50일을 축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