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제휴마케팅] 인터넷만으로 집에서 할수 있는 부업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에 대한 관심이 높다

취업하기도 쉽지 않고 막상 할만한 부업도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인터넷만 잘 활용할 줄 안다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부업거리는 많다. 단, 욕심을 내지 않고 짬나는 대로 한다면 시간이 가면 갈 수록 수익이 쌓여가는 인터넷을 이용한 돈버는 방법 소개한다.

집에서 인터넷만으로 할 수 있는 부업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블로그다. 왠만하면 네이버말고 티스토리를 써라. 그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한다.

키보드만 칠줄 안다면 인터넷 블로그에 글 쓰는 것은 쉬운일이다. 단 돈을 벌기 위해서는 몇가지 지식은 필요하다. 하지만 블로그로 돈벌기를 가르쳐주는 강좌를 가서 헛돈 쓰지말고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서 배우는 것을 추천한다. 

블로그에 이미 다 있는 기능인 링크달기 정도만 알아도 충분히 돈벌기 부업을 시작할 수 있다. 처음에는 우선 돈에 욕심을 내지 말고 블로그에 컨텐츠를 쌓는것부터 시작한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리뷰로 글생성

돈을 벌지는 못해도 쓰기는 쉽다고 주부나 학생이나 매일매일 돈을 쓴다. 제품을 사기도 하고 컨텐츠에 소비하기도 하고 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한다. 돈을 쓰면서 제품이나 서비스가 좋다 안좋다 등의 생각도 함께 할 것이다. 

이런 생각을 블로그에 글로 남기면 수익으로 변할 수 있지만 생각만하고 넘어가버리면 그냥 아무것도 아니다. 남들과 달라지고 싶고 돈을 더 벌고 싶다면 지금 내가 쓰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글로 남겨라. 내 블로그니 굳이 좋게 써주고 나쁘게 써주고 신경 쓸 필요없다. 

마음가는대로 써라. 그래야 오래 쓰고 질리지 않을 수 있다. 절대 돈과 결부해서 광고나 이런거 신경쓰면서 쓰지마라.

애드센스를 통한 소소한 수익

앞에서 티스토리를 쓰라고 한 이유가 이거다. 우선 돈 신경쓰지말고 글을 쓰라는 것도 이 애드센스 때문이다. 애드센스는 달아놓고 글만 생성하면 돈을 가져다주는 블로거의 보고와 같은 서비스다. 구글님을 찬양하라.

애드센스는 아무나 쓸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일단 블로그에 어느정도 컨텐츠가 쌓여있어야한다. 물론 승인을 받고 난 뒤에 티스토리에 애드센스를 설치하는 방법도 어렵다고 징징댈 수 있지만 돈을 벌 수 있는데 그정도 공부는 해라. 애드센스 티스토리 라고 검색만해도 졸라 많이 나온다. 

일단 애드센스까지 달았으면 다른거 신경쓰지말고 일상글이든 리뷰글이든 1000개를 목표로 꾸준히 써라. 그러면 당신의 통장에는 월 1000달러정도는 찍힐 것이다.

한번에 큰 돈들어오는 제휴마케팅

한번에 큰 덩어리의 돈을 벌고 싶다면 제휴마케팅이 짱이다. 하지만 제휴마케팅은 돈이 큰만큼 경쟁도 심하고 생각처럼 돈이 잘 안벌려서 스트레스도 받을 수 있다. 제휴마케팅은 말그대로 제품 홍보를 대신해주고(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놈들이 많다.) 고객을 꼬셔다준 대가로 돈을 받는다. 

여기에는 사기도 많기에 괜찮은 업체를 찾아서 해야하는데 미리 얘기했든 날고 뛰는 사람들이 많아서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기 쉽다. 리더스CPA나 리플알바, 링크프라이스 등등이 있다.

갠적으로는 정신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제휴마케팅보다는 애드센스로 천천히 한달에 1불 10불 100불 키워나가는 것을 추천한다. 

이상 주부나 학생들이 틈나는대로 인터넷만으로 쉽게 할 수 있는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소개였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