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스토어팜의 스토어찜 기능 활용법


스토어팜의 강력한 기능 스토어찜

자기 브랜드를 직접 런칭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스토어팜을 하라고 추천한다. 

일반 쇼핑몰을 운영한다고 해도 결국 지식쇼핑 입점을 해야하기 때문이다. 어차피 지식쇼핑에 입점해야하고 다른 브랜드의 유통을 하는 것이라면 잘 팔아 봤자 남는게 별로 없다. 지식쇼핑 비용을 비롯하여 쇼핑몰 구축 비용 등을 절감하고 빠른 매출 향상을 위해서는 스토어팜이 최적의 선택이다.

더군다나 쇼핑몰 운영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제공하는데 다른 쇼핑몰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에 비해 좋으면 좋았지 나쁘지 않다. 그 중에서 스토어찜 기능은 잘 활용할 필요가 있는 기능이다. 

구매회원이 스토어찜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을 할 수 있다. 스토어찜은 페이스북으로 치면 좋아요, 블로그로 치면 이웃? 구독하기? 와 같은 기능이다. 스토어팜의 베스트상품/신상품/ 프리미엄 구매평에 대한 정보가 네이버 me 구독함으로 전송된다. 

네이버 로그인을 하면 알림이 뜬다는 말이다. 이 알림의 효과는 매우 좋을 수밖에 없다. 확 눈에 띄기 때문이다. 

또한 스토어찜 등록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쿠폰발급이나, 전용 판매상품을 설정할 수 있어 고객관리를 섬세하게 할 수 있다. 스토어팜을 하면서 이 기능을 제대로 활용하지 않고 있었다면 고객에게 스토어찜을 요청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