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 강제 삭제 프로그램 사용해서 컴퓨터 속도 올려보자.


컴퓨터 속도저하 주범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이것저것 많은 프로그램으로 인해서 느려지게 된다. 온 가족이 컴퓨터를 같이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런 현상이 훨씬 더 심해진다.

컴퓨터를 잘 모르는 엄마나 아빠 그리고 누나나 여동생들이 프로그램 설치창이 뜨면 생각없이 클릭하기 때문이다. 바이러스나 애드웨어도 대부분 이 컴맹 가족구성원들로 인해 발생하게 된다. 

안지워지는 악성 프로그램

이런 상황에서 약간 컴퓨터를 아는 내가 컴퓨터 속도를 다시 끌어올리려고 하면 우선 쓸데없이 깔린 프로그램을 싹 지워야한다. 문제는 안지워지는 프로그램들이 있다는 것이다. 

도대체 어떤 프로그램을 어떻게 깔았길래 지우지도 못하는 것일까? 이유야 어찌됐든간에 지워야 산다. 세세한 컴퓨터 지식이 있다면 레지스트리같은거, 그리고 직접 폴더를 하나하나 찾아서 뭔가 조치를 취하겠지만

나도 컴퓨터 만질줄 알지 상세한 건 잘 모르기 때문에 강제삭제프로그램을 찾게 된다.

레보언인스톨러가 해결

무료로 사용 가능한 언인스톨러다. 네이버 자료실에서도 받을 수 있고 한글지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집 컴퓨터 속도저하로 인해 게임 속도가 느려진 아들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이런 프로그램 사용할때 혹시나 문제있는 것은 아닐지 고민하게 되는데. 자료실 후기도 훌륭하니 그냥 써도 될 것 같다. 뭔가 전문적으로 필요한 사람은 프로버전을 써도 된다.

칭찬이 넘쳐나는 후기

와 안지워지는 프로그램있길래 계속 시도해도 안지워지길래 강제삭제프로그램찾다가 평가가좋아서 다운받았는데 바로지워지네요;

귀찮아서 댓글 잘 안 다는데... 정말 최고최고!

진짜 좋아요! 막 프로그램 깔면서 다른 것도 같이 깔리니깐 몇십분 동안 끙끙대고 있었어요. 그런데 어떤 분이 이 프로그램이 좋다고 하셔서 깔아보니 몇초 만에 그 프로그램 제거 완료. 너무 통쾌하네요. 진짜 제가 봤던 프로그램들 중 가장 잘 삭제되는 것 같아요.

고급 삭제를 선택할 때 시간을 오래 걸릴지는 몰라도 레지스트리, 남은 파일들을 싹 다 처리 해주는 좋은 프로그램이다. 따로 인터넷 사용기록도 삭제하거나 여러 기능도 많아서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