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기부전치료 기기 신제품 바이브렉트 출시. 디자인 좋고!


중년 남성들의 흔한 고민은 발기부전, 조루다. 가정을 책임지고 있는 가장으로서 생활전선의 최전방에 있는 남자들. 아내의 잔소리는 연애시절과 같은 감정을 느끼기 힘들고 피곤에 쩔은 몸은 가끔 즐기고자하는 유흥에서도 말을 듣지 않는다.

화장실에 붙어 있는 불법 전단지는 언제나 전화를 걸까말까 고민하게 한다. 친구들이 출장가면 사오는 유사 발기부전약들을 받아서 사용하는 것도 한두번이지. 비뇨기과 말고 좀 더 확실한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이름한번 요상야릇, 바이브렉트

그런 중년들을 위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됐다. 바로 바이브렉트. 이름만 들으면 마치 여성을 위한 성인용품같다는 느낌을 받는데 어엿한 남성을 위한 의료기기다.

진동자극을 통해 발기부전 환자의 발기를 유도하는 의료기기다. 진공상태의 음압을 활용하고, 혈류 흐름을 막는 형태의 다른 제품에 비해 디자인적으로나 기능적으로나 한단계 진일보한 형태로 볼 수 있다.

사용방법도 훨신 단순하다. 그냥 3~10분정도 대고 있으면 된다. 진동을 통한 신경자극이기 때문에 스스로 위치를 찾아서 사용하면 된다.

바이브렉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와 가격은 제품 소개페이지(http://linknews.kr/go/viberect/)의 상담신청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해외 쇼핑몰에 달린 사용 후기 번역요약(리얼임)

약간 큰 소리지만, 명시된대로 작동합니다. Hubby는 4 년 전에 전립선 암에 걸렸습니다. 그는 방사선 치료와 호르몬 치료를 받았다.

나는 남편을 사랑하기에 남성성을 위한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해왔다. 이것은 시알리스와 비아그라가 효과가 없었던 우리에게 선물이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복용했을 때 두통과 혈압이 낮아지면서 몇 가지 문제가 있었죠. 

나는 음경 기저부에서 혈액 공급을 막는 음압형 장치도 사용해봤습니다. 하지만 남편에게 매우 불편하고 제거하기가 어렵더군요. 그를 위해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바이브렉트는 (Virberect)는 신경을 한 번에 조금씩 되돌려주는 것으로 보이며 그는 지금 3 주 동안 그것을 사용 해왔습니다. 그는 처음에 지시대로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사용한 지난 주말에 오르가즘을 가질 수 있었고 지금은 정기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실제적인 개선을보기 시작했습니다. 전립선 암으로 고통받는 사람이나 전립선 암 치료를받는 사람에게이 방법을 적극 권장합니다.

비뇨기과 의사와 종양 전문의에게 화가났습니다. 오랫동안 치료 기간 동안 정기적 인 성관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경과 근육이 휴면상태가 됩니다.

제품 소개페이지(http://linknews.kr/go/viberect/)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