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탄핵이 가결되어 치킨파티, 치킨집 대박일 듯 그동안 못판거 다 팔겠네


박근혜 탄핵 가결

대통령탄핵은 국가 이미지에는 좋지 않지만 국가 이미지보다 국가의 존망이 걸린 일이었다. 너무 당연하게도 박근혜 대통령 탄핵은 가결되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 난리난 치킨타령.

닭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던 대통령을 잡았다는 상징적인 의미로 치킨파티를 벌일 모양이다. 개인적으로 닭요리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서 먹지는 않겠지만. 조금은 다른 대한민국의 시작이 오늘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모두들 1인 1닭하여 치킨집 자영업자분들이라도 헤택을 볼수 있게 해주오~ 

아 시발. 치킨 프랜차이즈만 좋은일 시키는거 아녀?. ㅋㅋ

아름다운 숫자의 의미

불참 1

찬성 234

반대 56

무효 7

1, 234, 56, 7 

아직 끝이 아닌 시작

탄핵가결이라고 여기서 끝나면 안됩니다. 국민들은 또다시 일어나야합니다. 우리나라를 망치는 쓰레기들을 이참에 싹다 처리해버려야합니다.

박근혜 탄핵보다 더 중요한건 부정하게 벌어들인 박근혜 재산 최순실이 재산 우병우 조윤선이 재산 몰수해서 어렵고 힘든 사람들 돕는것이다.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빠르게 특검이 마무리 되고 헌법재판으로 넘어가야 합니다조금만 관심을 가져주시고 빠르게 헌법재판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요구 해야합니다또한 심판관들의 신변에 문제가 생겨서 재판에 참여하지 못하게 된다면 탄핵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재판관들의 신변을 보호 하고 지켜야 하는 상황이라고 생각됩니다정부에서 심판관들의 신변을 보호하고 하루빨리 특검을 마무리 해야 합니다.

탄핵반대 의원을 찾아야 해. 다시는 정치못하게 해야 한다. 탄핵반대의원이 있는한 새누리는 절대 뽑아줘선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