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알려준다. 내가 지금 쓰고 있다.


처음엔 데이터스페셜B

갤럭시 S8로 폰을 바꾸면서 LG 유플러스로 갈아탔다. 변경할때 기기값도 낮았고 25% 약정할인에 추가할인 조건을 보면 거의 폰을 무료로 사는 것과 같았다.

처음 3개월 요금제 제한이 데이터 스페셜 요금제 B 였다. 이름이 데이터 스페셜인만큼 데이터와 관련된 정보만 알면된다. 7만원대의 요금제에 비디오포털과 지니뮤직 스트리밍을 요금 추가없이 볼 수 있다. 처음에는 비디오포털 쿠폰도 줘서 애니메이션을 거하게 봤다. 어차피 3개월을 써야하니까.

지니뮤직도 오가는 길에 스트리밍을 잘 사용했다. 3개월이 지나고 통신요금을 좀 다운 시키려고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로 갈아탔다.

3개월 지나고 LG 데이터 스페셜A 로 갈아탐

일단 이 요금제는 1달에 11기가의 데이터 용량을 주고 이걸 한달이 가기 전데 다 써버리면 하루에 2기가씩을 준다. 그것도 그날 다써버리면 적당한 속도로 비디오 볼만큼의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준다. 일단 데이터 걱정은 없이 쓸 수 있는 요금제다. 

비디오포털 기본 기능은 사용할 수 있어서 무료 애니는 볼 수 있다. 지니뮤직은 들을 수 없다. 마지막으로 데이터 스페셜 요금제 A까지는 멤버십 VIP 여서 스타벅스나 엔젤리너스 등에서 아메리카노 무료, 업그레이드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잘 못쓰는 사람에게는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나는 스벅에서 아메와 업글을 자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