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HP 오피스젯 프로 8022 올인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프린터, 그 중에서도 HP 오피스젯 프로 8022 프린터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 이 프린터, 정말 대단한데요, 왜냐하면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우리의 업무 생산성을 높여주거든요. 그래서 임대, 렌털에도 많이 사용하고 무한잉크 제품으로 개조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HP 오피스젯 프로 8022 프린터는 정말 놀라운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인쇄, 복사, 스캔, 팩스까지 다 가능하죠.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프린팅하고, 자동 양면 인쇄도 지원해요! 작은 사무실에서든, 집에서든, 이 프린터는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정말편리한 자동급지 ADF

그리고, 간혹 우리가 많은 양의 문서를 처리해야 할 때가 있죠. 그럴 때 HP 8022는 자동 문서 공급기가 있어요! 최대 35매의 문서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시간도 절약할 수 있겠죠. 자동 급지는 보통 저렴한 제품에 잘 없는데 오피스젯은 있네요.

빠른속도

그리고, USB나 무선 네트워크로도 연결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어디에서든 쉽게 프린팅할 수 있어요. 그리고 속도도 엄청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흑백은 분당 29장, 컬러는 분당 25장이나 인쇄할 수 있답니다. 정말 빠르죠?

에어프린터 지원

또한가지 모바일 연결성도 좋은데요. WiFi 를 이용해서 애플 아이폰 맥 모두 연결하여 프린트 할 수 있는 편리한 에어프린터 기능도 제공합니다.

HP officejet 8022 프린터는 다양한 사무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더 효율적인 오피스업무 오피스젯 프로로서 한 번 체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프린터랍니다! 말이 길었는데요. 필요하신 드라이버 링크 올려드립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받으세요 공식홈입니다. 드라이버 부터 스캔팩스 모든게 다 되는 솔루션 드라이버 다운하세요.

공홈 다운로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