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클레이튼과 RWA 금 관련 상품 출시한답니다.


클레이튼 오피셜로 뜬 내용입니다. 금채권의 토큰화가 이루어질 것 같네요.더 마이닝클럽 플랫폼이 무엇인지도 알아봐야할 것 같고요.creder 가 무엇인지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금 etf 및 금 토큰을 이미 발행하고 있다니. 클레이튼과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젝트 드래곤을 주목해봅시다. 돈복사를 해줄지 확인하지요.

----

Klaytn Foundation은 CREDER와 Green-X와의 협력을 통해 골드 채권의 토큰화를 통한 Klaytn의 실제 세계 자산(RWA) 생태계를 확장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통해, Klaytn의 원본 버전인 Dignity Gold (DIGau)를 사용하여 6월에 미국의 금 채권을 토큰화할 것입니다. 이후, CREDER는 Green-X에서 거래되는 다양한 RWA 디지털 자산을 'The Mining Club' 플랫폼에 통합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RWA 투자를 발전시키고, 이를 다양한 가치 추가 차량으로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Green-X는 세계적으로 18억 인의 무슬림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기준인 샤리아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협력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더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CREDER는 이미 금 NFT 및 금 토큰을 발행하고 있으며, 이번 협력을 통해 부동산 및 희귀 금속과 같은 다양한 RWA 제품을 빠르게 확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