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지 50일, 여자친구 선물을 무엇으로 할 지 고민이 될것이다. 50일 정도 사귀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나이가 20대 미만일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때문에 부자라면 모를까 과도한 돈을 써야하는 선물은 부담이 될 것이다. 부담은 덜 되면서도 의미가 있고 연인끼리 알콩달콩할만한 선물을 원할텐데 네이버가 빅! 데이터를 통해 대략적인 추천을 해준다.
여자친구 50일 선물 9가지
커플등록증
약 2만원 정도 하는 커플 등록증이다. 이런건 아무래도 디자인이나 어떤 글이 써져 있는지가 중요할 텐데. 앞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해가기위한 증명으로서 의미가 있다.
학생커플링
가장 보편적인 선물이다. 나도 하고 너도하고 커플 티내기 시작하는 50일 정도에 하나 맞춰주면 주변의 부러움 유발.
커플시계
커플링보다 조금 더 실용적인 선물, 둘 다 시계를 차고다니는게 익숙하다면 추천
커플 팔찌
반지와 시계에 이어 팔찌다. 역시 팔찌를 차는게 익숙해야 하고 다닐 수 있다. 여자는 시계, 반지, 팔찌 뭐든 다 찰 수 있으니 선물하면 좋아하겠지만, 남자의 경우에는 본인이 차고다니기 좋은 것으로 선택하자.
남자가 사는 선물이라면 더더욱.
대형곰인형
개인적으로는 전혀 실용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받는 여자친구는 절대적으로 실용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선물. 대형보다 초대형이면 더 좋다. 다만 가격은 만만치 않을 것이다.
커플티
팔찌, 시계, 반지보다 훠얼씬 티나는 그러나 잘못 사면 유치뽕짝인 커플티, 요즘은 커플티 하고 다니면 좀 시대에 뒤쳐지는거 아닌가? 싶지만. 여전히 많이 찾는 선물.
이니셜반지
커플링과 다른 것은 이니셜이 들어간 반지라는거. 반지가 반지지 뭘 이리 이름을 여러개 붙여서 헷갈리게 하는지 모르겠다.
커플케이스
저렴한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케이스, 각자 취향만 맞는다면, 그리고 같은 폰을 쓰고 있다면 추천. 케이스 맞추려고 폰을 서로 같은걸로 다시 개통하는 부자들은 설마 없겠지?
이어캡
아기자기하고 가장 저렴한 것이 아닐까나? 너무 싸기에 여자친구가 안좋아할 수 있다는 단점은 있다. 한 10개정도 시리즈로 사주면 좋아하려나?
지금까지 9가지 정도 네이버가 알려주는 50일 여자친구 선물을 알아봤다. 남자들은 선물을 고르기 많이 귀찮아 할텐데. 위의 9가지 중에서 하나 고르면 최소한 망하지는 않을 것이다.
더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알아서 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