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좀 있는 주부들이 선택하고 아빠들이 청소하는 다이슨 무선 진공 청소기 v11 컴플리트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시도때도없이 어질러지는 집안때문에 고민이 많을 겁니다. 아이들이 학교에 가거나 유치원에 등원하고 나면 그때서야 집안 정리를 시작하게 되죠.

진공청소기는 집안 청소의 필수템. 과거에는 유선 청소기 빵빵한 흡입력 제품을 사용했다지만 요즘에는 좀더 편하게 여기저기 돌아다닐 수 있는 무선 진공청소기를 대부분 사용합니다. 아무래도 편의성이 있는 만큼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만 누구나 쓴다는 무선청소기라서 주부들이라면 꼭 가지고 싶어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것도 꼭 다이슨 제품이어야하죠. 네? 유선청소기도 다이슨꺼를 사용하셨었다고요? 요즘엘지나 삼성도 잘나오는거 아시죠? 그래도 청소기 하면 다이슨의 브랜드파워가 장난아니죠.. 가정용품의 명품 브랜드들 몇몇 있자나요.

무선 청소기 중에서 V11 컴플리트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중요한 기능은 바닥 상태에 따라서 자동으로 흡입력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무작정 강하게 하거나 사용시간때문에 약하게 하면귀찮죠. 그리고 먼지통이 차면 빨아들이는 힘이 약해지는데 다이슨은 그런 문제도 다른 것에 비해 훨씬 적습니다. NLOS 라는 기술이 적용되어서 그렇다나봐요.

여튼 그리고 또하나 청소기 돌아가면 빨아들인 먼지바람을 다시 배출해야하는데 얼마나 더럽겠어요. 이 부분을 얼마나 신경써서 만들었는지에 따라서 공기청정기를 더 돌리느냐 마느냐가 결정될것 같은 느낌이네요. 

하지만 다이슨 V11 컴플리트는 이 먼지바람을 6단계 필터로 정화해서 내보냅니다.  그래도 바로 코를 대고 맡기는 좀 그렇네요. 이외에도 다이슨 하면 여러 장점이 있을 거 같지만 기본적인 이 기능들만 충실해도 충분히 브랜드파워로 써먹을 수 있습니다.

다이슨 V11 컴플리트 명품 무선 진공 청소기입니다. 지금 사세요. 두번사세요. 돈없으면 못삽니다. 비싸거든요.

다이슨 사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