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팔 편수 냄비 쉽게 씻기고 색도 무난한 4인가족용 추천


테팔 뉴 팟라인, 뜨개수세미로 씻는데 쉽게씻겨서 좋고(시간좀 지나서씻어도금방씻김 ) 색도 무난하니 안질리고 찌개 흘럿어도 주황색이라 멀리서보면 티안나요

저희집 가스불 센편인데 편수라 그런지 손잡이부분 뜨거운적 없엇구요. 아 큰멀티냄비 양쪽에 잡는건 실리콘이 빠지길래 그냥 빼놧어요

저희 애기랑 3식구 밥먹을땐 라면냄비면 딱좋고 시부모님 오셧을땐 멀티냄비로 하니까 딱좋네요ㅎㅎ

냄비뚜껑 실리콘손잡이도 안뜨거워서좋고 커서 잡기좋아서 좋고 뚜껑 세워놓고 편한것도 인정요ㅎㅎ 아! 안에 눈금 있어서 눈대중으로 요리하시는분들에게도 좋아요.

제품자체는 너무너무 좋습니다. 코팅도 잘되어있고 작은냄비는 라면 2개까지 큰냄비는 국 4~5인분까지 끓일수 있습니다. 크기 딱 좋습니다.(3인가족) 살짝 무거운감이 있지만 오히려 단단한느낌입니다..

너무 잘 샀것 같아요. 참고로 뚝배기 16cm은 된장찌개 끓이고 하는데 적합 할것 같아요. 국냄비 24cm는 4인 가족으로 넉넉히 쓰고 남을 량의 냄비네요. 든든하고 좋아요~ 유리뚜껑 손잡이는 원래 좌우로 흔들리는거더라구요. 증기 배출용도예요

냄비 사이즈가 딱 좋아요~^^ 라면냄비는 세식구라 적은 양을 끓이기때문에 라면 뿐아니라 국냄비로도 저는 쓰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전골냄비는 여러모로 잘쓰고있습니다. 닭볶음탕도 등갈비찜도 모두 잘해먹고있습니다.

아주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용할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테팔냄비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