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카페놀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캡슐커피 48개 리뷰


 

쿠팡에서 캡슐을 안팔아서 오픈 마켓에서 구매 하다가 얼마전에 다시 판매 하는걸 봐서 구매 했어요. 근데 무조건 3팩씩만 구매 하네요. 따로 1개당씩도 단위를 판매 하면 좋을거 같네여.

3개씩 가격을 해보면 , 확실히 오픈마켓 보단 저렴 해요. 2개 구매하고 배송료 포함 하고 할인좀 받는다고 하면 18000-19000 원정도 나오던데, 그런거 보면 3개에 이가격이면 진심 저렴 한거네요. 쿠팡에서 한꺼번에 구매 할수 있어서 진심편합니다 .

늘 먹던거라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잇는커피 먹게되어 넘 좋아요. 진하고 맛있어요. 반쯤 내려서 끓는물을 부어 마시면 더 깔끔한 맛입니다. 배송빨라서 너무좋아요. 쿠팡로켓 해지못하겠고잉. 아메리카노 엄청 진하네요? 전 연한거좋아해서 물마니타서 먹어요^^

커피 맛도 상당히 괜찮네요 크레마가 죽여줍니다. 떨어지면 또 구입 해보도록 할게요. 늘 먹는 아메리카노에요 캡슐중에 이게 가장 맛나요~!! 좀더 저렴한 호환 캡슐 먹어보다가 결국 이걸로 돌아와요.비싼것 같아도 가격 쿠팡이 젤 저렴하고, 편의점 커피 1200원보다 훨씬 싼데 맛도 괜찮고 그래요.

기대 안했는데 커피 맛이 진하고 거품도 있네요 신기! 3박스 드디어 다 먹었네요~ 한달만에 너무 좋아요 꼭 사세요 여러분 꼭 사세요 저도 조만간 또 구입할거에용.

엄청 싼 아메리카노 캡슐커피 48개

집에서 카페커피를 마시는 느낌이 드는 풍부한 커피향으로 한잔의 커피로 아침을 시작하는 느낌이 아침을 즐겁게 해줘요. 용량8g도향과 맛이 좋아요~10g이 조금 진했다면 이번 구매한 상품은 맞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