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컴퓨터 인데, 제가 사용을 하다 보니 로그인이 되어있는데 아무리 계정을 변경 할려고 하거나 삭제를 할려고 찾아봐도 방법을 모르겠네요.
로그아웃을 해도 계정이 그대로 물려있고 해서요. 윈도우11 사용자 정보 및 계정 삭제 처리 안내 부탁드립니다.
MS 계정을 먼저 풀어주시고 로컬 계정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설정 - 계정 - 사용자 정보 - 대신 로컬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를 선택하고 로컬 계정으로 변경합니다.
설정 - 계정 - 다른 사용자에서 새로운 로컬 계정을 하나 만들고(로그인 화면창에서 로그인 정보가 없다는 글을 클릭 후 MS 계정 없이 만들기를 클릭해야 로컬계정으로 만들어 집니다.)
이때 만든 계정의 계정 유형은 관리자로 되어야 합니다.(계정을 클릭하여 변경이 가능)
새로운 로컬 계정을 만들었다면 이제 시작 - 사용자 모양을 클릭하여 로그 아웃을 진행합니다.
잠금 화면에서 새롭게 만든 계정으로 로그인 하고 설정 - 계정 - 다른 사용자에서 제거할 계정을 선택하여 제거를 하시면 됩니다.
모든 계정 정보는 삭제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