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트등록이 쉬운 도구를 사용해야하는 시점. 네이버 마이비즈니스 개편!


네이버에서 드디어 기존 사이트에 칼을 빼들었다.

네이버 마이비즈니스를 통해서 등록한 사이트는 지금가지 웹수집이 아니라 사용자 등록이라는 형태로 검색결과에 나타났는데 이제는 더이상 그렇게 나타나지 않는다. 웹수집으로 변경된다는 메일을 받았을 것이다. 

이제는 웹마스터도구 반드시 써야

웹마스터도구를 쓸 줄 모르는 개인 사업자들은 이제 홈페이지 유지보수를 위한 추가비용을 들여야 할 수도 있게 되었다. 웹에이전시들과 마케팅 하는 업자들이 얼마나 이번 기회를 활용해먹을지 불보듯 뻔하다.

모르면 호구라고 어쩔 수 있나. 홈페이지에 대한 중요성을 잘 모르고, 관련 지식에 대한 배움을 외면한 댓가는 그냥 돈으로 치르는 거다. 만일 이런 상황을 벗어나고 싶다면.. 

메이크나우를 써라..

광고든 뭐든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위한 사이트등록 및 메타태그는 확실하게 지정할 수 있다. 아주 쉽게. 생각보다 쉽게!

네이버 개편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

이번 개편 메일 제대로 열어보는 사람들도 없겠지만.. 정말 무시무시한 내용이 들어있다.

사이트정보가 자동 수집된 내용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과거 네이버 마이비즈니스, 구 검색등록 을 통해 등록했던 제목/설명문 과 달라질 수 있으며, 검색순위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게 의미하는게 뭔지 모르면.. 큰일난다.

한마디로 니 사이트는 이제 더이상 니가 원하는 검색어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을 수도 있으며, 잘 유지되던 순위도 쭉 밀려날 수 있다는 것이다.

http://www.makenow.kr/

http://cafe.naver.com/affiliate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