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어 회화 로제타스톤 네이버 지식인 질문답변 과연 진실은?


로제타스톤 신봉선 답변

저도 로제타스톤을 사용하는있는 유저입니다, 정말로 좋아요. 개인적으로 추천입니다. 1단계만 하고 있는데 외국인과 꺼리낌 없이 대화해요.기본적인 대화가 가능하게 트레이닝 해주더라구요.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로제타로 해보세요.

과연 진짜 1단계만으로 외국인과 회화가 가능하단 말인가? 지식인 작업 답변아닌가...싶은디

또다른 로제타 답변, 청X 어학원?

제 주변에 보면 학습지나 학원 효과없다고 옮겨다니던데.. 별반 차이없어보이는데요. 하기 나름아닐까요? 일년이상 이미 학습지하면.. 회화목적이면 화상영어가 좋죠. 1:1이니까요.

스피킹 실력늘릴려면 1:1이 짱이에요. 저는 A어학원. 청X 다녔는데(응??? 어학원 광고?) 학원비가 너무비싸서 화상영어로 바꿧는데 훨씬 저렴하고 말할기회도 많아서 엄마도 진작 이걸 할걸 이렇게 말해요.

청X다닐때 원어민샘있어도  애들이 많아서 말할기회도 별로없어요. 영어학원이나 학습지에서 랩 프로그램 백날 따라해도.. 실제 스피킹실력은 안늘러요

듣기실력은늘겠지만요. 화상영어가 말하기듣기 늘리기엔 좋죠. 스피킹 잘하는 애들은 다 화상영어 기본적으로 해봤거나 하고 있는애들 이더라구요 .. 요즘 화상 안하는 애들 없다 보면 되요.

뭐..뭐지.. 로제타 답변에 화상영어 예찬론을.. 마치 모두가 화상영어를 하는듯... 이야기하네.

어찌됐든 로제타 스톤은 현재 이벤트중

여름맞이 영어공부충들을 위한 30% 할인 행사중. 그러나 공부안할 것들은 그냥 포기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