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이메일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국민 대부분이 사용하는 네이버 이메일

네이버 이메일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블로그도 네이버를 쓰고, 카페도 네이버를 이용하고, 네이버 밴드나, 네이버 포스트와 같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네이버 가입은 필수.

결국 네이버 가입하면 나오는 네이버 이메일은 누구나 사용하고 있는 핵심 개인정보? 이다. 카카오 계정도 비슷하다ㅏ.

네이버 이메일 마케팅에?

카페회원모집

네이버 이메일을 알고 있으며 내가 새롭게 운영하는 카페에 사람들을 초대하는 쪽지나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무작위 대량 메일 광고

카페 회원모집과 같은 특정 목적이 아니라 대량으로 이메일을 수집해서 광고 메일을 날릴 수 도 있다.

페이스북 광고 타겟

네이버를 거의 모든 사람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 아이디로 많이 쓰고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 아이디를 네이버 이메일로 쓰고 있다면 페이스북에서 이메일을 가지고 맞춤타겟을 만들 수 있다.

이 맞춤타겟을 이용해서 원하는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것이다. 광고효율을 조금 더 올릴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네이버 이메일은 어디서 구하나?

네이버 이메일은 대부분 카페나 블로그에서 수작업을 통해 추출해낼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데 가장 가성비 좋은 곳이 카페다.

이메일 헌터라는 저렴하고 훌륭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구매해서 써보자. 월정액도 아니고 이메일만 딱 뽑아내는 훌륭한 프로그램이다.

이메일 헌터 링크 : http://www.mybiznow.kr/emailh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