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망좋은 bnb코인을 사러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자


BNB코인 가즈아

bnb 코인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사용되는 코인이다. 소위 거래소 코인이라고 불리는데 이 거래소 코인은 자체적으로 시세를 가지고 있고 거래 수수료로서도 사용된다.

암호화폐 거래소가 자신들만의 코인을 만들어서 수수료라는 사용 목적을 만들어낸 것이다. 이렇게 되면 코인을 사고자하는 수요가 늘어날 수 밖에 없다. 

아직 어디에 쓰일 수 있는지 현실성이 없는 코인들보다는 훨신 안정적인 사용처와 수요를 가지고 있다는 말이다. 

이때의 위험요소는 거래소가 충분히 크고 거래활성화가 되어있느냐이다. 거래소가 거래량이 없고 가입자가 없다면 자연스럽게 거래소 코인에 대한 수요가 낮은게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바이낸스 코인은 세계 탑레벨의 거래소이고 거래되는 코인도 많다. 때문에 bnb 코인을 거래 수수료로 사용함으로서 얻게되는 50% 수수료 절감 효과가 투자자 입장에서는 아주 저렴하게 느껴지게된다.

더군다나 bnb 코인은 발행된 코인을 소각한다는 비전도 갖고 있고 정식 런칭을 통해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시킬 계획도 있는 것 같다.(확실하진 않다.) 

그래서 최근 암호화폐 폭락장에서도 이전과 같은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bnb 코인을 사고 싶다면 빼도박도 못한다. 바이낸스에 가입해야지. 바이낸스 가입은 아래 링크타고 가면 된다.

https://www.bina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