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챙겨주고 싶어도, 영양제를 잘 먹지 않으려는 경우가 많다. 특히 씁쓸한 맛이 나거나 알약 형태라면 더욱 그렇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 바로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다.
젤리 형태라 아이들이 간식처럼 즐길 수 있어,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하는 영양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들이 찾는 이유
리뷰를 살펴보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먹고, 부모들은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는 점이 확인됐다.
- 젤리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음
일반적인 영양제는 아이들이 먹기 힘들어하지만, 이 제품은 젤리 형태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스스로 찾는다. 리뷰에서도 "4살 아기가 너무 잘 먹는다"는 의견이 많았다. -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
미네랄이 부족할까 걱정되었던 부모들이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다. 물을 정수해서 마시는 경우 미네랄 섭취가 줄어들 수 있는데, 이 제품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줄 수 있다는 기대감을 주었다. - 아이들에게 부담 없는 성분
합성 첨가물이 걱정되는 부모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저첨가물이라 아이에게 딱 좋다"는 후기가 있었고,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부모들도 만족스러운 평가를 남겼다.
아쉬운 점과 해결 방법
일부 고객들은 포장 단위가 더 컸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남겼다. 한 번 사면 오래 먹일 수 있도록 대용량 옵션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다. 현재 60정짜리 제품이 있는데, 다수의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두 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보였다.
또한, 아이마다 기호가 다를 수 있음도 고려해야 한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잘 먹지만, 특정 맛을 싫어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처음 구매할 때는 소량으로 시작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멀티비타민으로 아이들 건강챙기기
아이들이 스스로 찾게 되는 영양제, 부모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를 구매해보자 젤리 형태라 간식처럼 쉽게 먹을 수 있고, 꼭 필요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어 부담 없이 챙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