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상품소개

편식 걱정 끝! 아이가 먼저 챙겨 먹는 락피도 캐치티니핑 칼슘젤리

disclaimer

어린이 영양제를 챙겨주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다. 비타민이나 칼슘 보충제를 거부하는 아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특히 씁쓸한 맛이 나거나 약처럼 생긴 제품은 아이들이 쉽게 먹으려 하지 않는다.

락피도 캐치티니핑 뼈가튼튼 칼슘젤리 복숭아맛은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들이 잘 먹는 이유

리뷰를 보면, 이 제품이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이유는 아이들이 스스로 찾아 먹는 칼슘 젤리라는 점이다.

  1. 복숭아 맛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
    "비타민이 들어간 젤리는 안 먹던 아이도 이 제품은 너무 잘 먹는다."는 후기가 많다. 칼슘 특유의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복숭아 맛이라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다.
  2.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로 아이들의 흥미 유발
    캐치티니핑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영양제라고 생각하지 않고 간식처럼 즐긴다.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으면 자발적으로 챙겨 먹는 습관을 들이기에 도움이 된다.
  3. 편식하는 아이들의 칼슘 보충
    채소나 유제품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의 칼슘 섭취가 걱정되는 부모들에게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다. "편식이 심한 9세 아이가 꾸준히 먹는다."는 리뷰도 있었다.

아쉬운 점과 해결 방법

일부 고객들은 원하는 캐릭터가 오지 않았다는 점을 아쉬워했다. 같은 제품이지만 랜덤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아이가 특정 캐릭터를 원할 경우 미리 설명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일부 부모들은 칼슘 함량이 충분한지 고민했다. 하지만 성장기 어린이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고려하면, 간편하게 보충하기 좋은 수준이다. 더 많은 칼슘을 원한다면 유제품이나 다른 식품과 함께 균형 잡힌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뼈가튼튼 칼슘젤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과 캐릭터 덕분에, 락피도 캐치티니핑 뼈가튼튼 칼슘젤리 복숭아맛은 부모가 먹이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아이들이 먼저 챙겨 먹는 제품이다. 편식이 심하거나 칼슘 섭취가 부족한 아이들에게 부담 없이 먹일 수 있는 간식형 영양제로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