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과 이메일 주소
사업을 시작할때 온라인 상에서 필요한 것이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회사 도메인이고 또 하나는 그 회사 도메인으로 이루어진 메일 주소다.
회사 도메인으로 홈페이지를 만들면 가장 베스트지만 홈페이지를 번듯하게 만들지 못하더라도 간단한 원페이지 형태로 만들어놓을 수 있다. 정 안되면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로 연결을 해놔도 되고 카페로 연결을 해놔도 된다.
무료로 회사 이메일 만드는 법
그리고 도메인으로 만들어진 이메일이 필요하다. 사업을 한다면서 네이버나 지메일 계정을 쓰면 폼이 안나지 않은가? 하지만 이렇게 회사 도메인으로 이메일 만드는 법에 대해서는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도메인만 가지고 있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가까이 있다. 바로 다음 스마트 워크 서비스다.
다음 스마트워크 서비스에 가입하면 최대 500개의 이메일 주소를 만들 수 있고 주소록도 서로 공유할 수 있다. 대용량 파일 전송이 가능한 공간도 제공한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있다.
다음이기 때문에 아예 도메인을 구입처에서 메일서비스를 세팅할수 있는 옵션도 제공하고 있다. 처음 도메인을 정하면서 스마트워크 신청을 같이 하는 것을 추천한다.